로그인봉헌하기

단체부

단체부

단체부는 14 단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7 개의 신심단체와 7 개의 활동단체로 구성 돼어 있습니다. 저희 단체는 각단체별로 특성에 맞게 주님안에서 본당신부님의 사목방침과 지도하에 저희성당과 지역사회을위해 열심희 봉사하고 기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희 단체담당부서에서는 이런 단체들의 에로사항과 여러단체별 또는 성당과 단체별 협조에 필요사항들을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 하고 협조하므로써 좀더나은 단체의 활성화을 기하며 주님안에서 주님께서 기뻐하실 교회를 만들려고 열심히 봉사하고 있습니다.


레지오 마리아, 파티마, 성령기도회, ME, 꾸르실료, K of C, 성 요셉 아버지 학교로 이루어진 신심 단체들은 각 신심단체 피정 주관, 성지 순례, 친목 도모 행사, 교육 지원, 성소와 성소 후원회원들을 위한 미사와 묵주 기도, 성소 후원 관련 각종 행사 지원, 기도 및 성령 대회 지원과 여러 봉사 활동들을 수행합니다.

단체 홍보의 날 행사

안나회, 하상회, 루카회, 요한회, 베드로회, 바오로회, 연령회로 이루어진 활동 단체들은 각종 친목 모임들을 통해 새로운 신자들이 성당 공동체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보금자리를 제공하며 기존 신자들이 신앙 생활외에 하나의 공동체로 활성화될 수 있게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효도 한 마당, 연령별 체육대회, 성당 주차 관리등의 여러 연중 행사들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단체부 회의 2

봉사자

직책 봉사자
부장 조기훈 안드레아
차장 이선경 미카엘라
차장 최형숙 세실리아

Contact Us

단체부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단체부 봉사자에게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단체부회장: 빈용식 바오로 (전화번호: 412-651-4927, 이메일: paulbin0517@gmail.com)
단체부장: 조기훈 안드레아
단체부 차장: 이선경 마카엘라, 최형숙 세실리아